본문 바로가기

In Turkey

[이스탄불/신시가지] 맛집 추천 Zübeyir 에서 터키 술 예니 라키 도전해 보기

이곳에서 식사를 한 후 우리의 여행일정은
갑작스럽게 변경이 되었다. 그만큼 양갈비 램찹
와인과 터키의 전통 술 예니 라키 까지 완벽했다..


여행 기간 2021-11-29 ~ 2021-12-12

우리의 여행 계획은 이스탄불-가파도키아-안탈리아-바로

이스탄불 공항으로 가는 일정이었다 그런데

 

이곳에 온 순간 우리는 안탈리아에서 다시 이스탄불로

바뀌게 되었다. 그만큼

환상적이란 말이 아깝지 않을 정도로 맛있는 식당

터키의 흡연률은 세계 1위가 아닐가 라는 생각이 든다

어느 식당을 갈까 말까 고민을 하는 도중

이날은 와인이 땡겨서

양갈비와 램찹을 먹기 위해 추천받은 맛집

리스트 중 가장 끌리는 곳으로 향했다

( 사실 가장 가까워서 갔지 ㅋㅋ )

이렇게 1층과 2층 각 층에 주문을 받으면 바로 구워주신다 ​

직원분께서 만약 화로 앞자리를 안내해 주시면 다른 자리를

달라고 말씀하시는 게 좋을 거 같다

 

 

우리는 도착했을때에 자리가 없어서 앞에서 잠시 앉아 대기했는데

와 얼굴 화상 당하는 줄 알았다..

그래도

예약을 하지 않고 갔는데 다행스럽게도

자리가 한자리 있어서 음식을 먹을 수 있었다

여러분들 꼭 예약하고 가는 걸 추천드려요

역시나 구글에서 미리 검색하고 갔는데

가격은 조금 올랐다

( 다 달라 .. 진짜 )

 

 

 

호야는 에페소 맥주 저는 하우스 와인

 

네 그 말을 지금 왜 하냐면

저 레드 와인 진짜 맛있습니다

그만큼 진심으로 맛있었어요

하우스 와인이 이렇게 맛있다고......? 말도 안 돼

Gavurdagl Salata
양갈비 쵝오

터키 왔으니 터키식 술 한번 마셔줘야 하는 거

아니겠습니까??